넬슨스포츠 접점직원 2차 교육 - 매뉴얼 교육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중인 넬슨스포츠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 교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난 2월 6일~9일까지 현장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1차 서비스 교육에 이어,4월 16일~19일까지 백화점 및 로드샵의 판매사원분들을 대상으로 매뉴얼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VIP회원분들과 함께 했던 FGI(Focus Group Interview)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된 CS메뉴얼을 이용하여 상황별 고객응대와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적절한 예절법, 넬슨스포츠 사내에서의 CS교육 등 고객서비스 체계의 전반에 걸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넬슨스포츠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많은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넬슨스포츠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넬슨스포츠 접점직원 2차 교육 - 매뉴얼 교육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중인 넬슨스포츠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 교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지난 2월 6일~9일까지 현장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1차 서비스 교육에 이어,4월 16일~19일까지 백화점 및 로드샵의 판매사원분들을 대상으로 매뉴얼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VIP회원분들과 함께 했던 FGI(Focus Group Interview)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된 CS메뉴얼을 이용하여 상황별 고객응대와 다양한 상황에 맞는 적절한 예절법, 넬슨스포츠 사내에서의 CS교육 등 고객서비스 체계의 전반에 걸친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넬슨스포츠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많은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넬슨스포츠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