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가치창출을 위한 고객응대역량 강화 과정 서비스교육(CS교육)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3-19 15:37
조회
450
방화벽, VPN 보안솔루션 컨설팅 업체인 크로니아이티에서는 지난 17일 사내 교육장에서 '고객가치창출을 위한 고객응대역량 강화 과정'을 주제로 서비스교육(CS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크로니아이티는 H&K컨설팅에서 진행중인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에 꾸준히 교육을 받으셨던 업체로 신입사원들의 대다수가 서비스 기본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입니다.
하여 이번에는 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역량 강화에 포커스를 맞추어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크로니아이티는 H&K컨설팅에서 진행중인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에 꾸준히 교육을 받으셨던 업체로 신입사원들의 대다수가 서비스 기본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입니다.
하여 이번에는 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역량 강화에 포커스를 맞추어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 교육으로 크로니아이티 직원분들과 안면이 있던 하영이강사의 방문으로 반가움과 안부인사를 챙기는 것으로 교육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복을 부르는 미소와 호감하는 표정관리, 직장 동료간, 고객과의 효과적이고 정감 넘치는 화법익히기, 방문, 접객, 안내, 배웅 등 MOT별 고객응대 요령에 대한 실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기본 교육이 되있던 분들이라 멋적어 하면서도 금방 따라하시며 교육내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기본 교육이 되있던 분들이라 멋적어 하면서도 금방 따라하시며 교육내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실습 과정의 일부를 올려드리니, 본 교육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고객가치창출을 위한 고객응대역량 강화 과정 서비스교육(CS교육)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3-19 15:37
조회
450
방화벽, VPN 보안솔루션 컨설팅 업체인 크로니아이티에서는 지난 17일 사내 교육장에서 '고객가치창출을 위한 고객응대역량 강화 과정'을 주제로 서비스교육(CS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크로니아이티는 H&K컨설팅에서 진행중인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에 꾸준히 교육을 받으셨던 업체로 신입사원들의 대다수가 서비스 기본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입니다.
하여 이번에는 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역량 강화에 포커스를 맞추어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크로니아이티는 H&K컨설팅에서 진행중인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에 꾸준히 교육을 받으셨던 업체로 신입사원들의 대다수가 서비스 기본교육을 받으셨던 분들입니다.
하여 이번에는 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고객응대역량 강화에 포커스를 맞추어 서비스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CS기본 및 커뮤니케이션 공개강좌 교육으로 크로니아이티 직원분들과 안면이 있던 하영이강사의 방문으로 반가움과 안부인사를 챙기는 것으로 교육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복을 부르는 미소와 호감하는 표정관리, 직장 동료간, 고객과의 효과적이고 정감 넘치는 화법익히기, 방문, 접객, 안내, 배웅 등 MOT별 고객응대 요령에 대한 실습을 실시하였습니다.
기본 교육이 되있던 분들이라 멋적어 하면서도 금방 따라하시며 교육내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기본 교육이 되있던 분들이라 멋적어 하면서도 금방 따라하시며 교육내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실습 과정의 일부를 올려드리니, 본 교육내용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