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기본부터 차근차근 교육받는 넬슨스포츠의 전직원들과 사원들의 교육에 열의를 보여주시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며 역시 'Global Best CS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기업은 확실히 다르구나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닳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넬슨스포츠의 무궁한 발전에 저희 H&K컨설팅도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넬슨스포츠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 넬슨스포츠. CS교육 현장을 찾아서...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3-07 19:59
조회
322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중인 넬슨스포츠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 교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Global Best CS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CSM컨설팅 진행 중, 현장의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접점직원 CS교육과정을 6일부터 3일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직접적으로 대하시는 분들인 만큼, 고객만족 경영과 서비스마인드 함양 / 가치창출 원천으로써의 고객개념 정립하고, 고객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 Self이미지를 진단하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고품격 서비스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Global Best CS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CSM컨설팅 진행 중, 현장의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접점직원 CS교육과정을 6일부터 3일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직접적으로 대하시는 분들인 만큼, 고객만족 경영과 서비스마인드 함양 / 가치창출 원천으로써의 고객개념 정립하고, 고객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 Self이미지를 진단하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고품격 서비스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기본부터 차근차근 교육받는 넬슨스포츠의 전직원들과 사원들의 교육에 열의를 보여주시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며 역시 'Global Best CS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기업은 확실히 다르구나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닳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넬슨스포츠의 무궁한 발전에 저희 H&K컨설팅도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넬슨스포츠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 넬슨스포츠. CS교육 현장을 찾아서...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3-07 19:59
조회
322
등산용품 전문 쇼핑몰을 운영중인 넬슨스포츠는 지난 2월부터 서비스 교육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Global Best CS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CSM컨설팅 진행 중, 현장의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접점직원 CS교육과정을 6일부터 3일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직접적으로 대하시는 분들인 만큼, 고객만족 경영과 서비스마인드 함양 / 가치창출 원천으로써의 고객개념 정립하고, 고객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 Self이미지를 진단하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고품격 서비스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Global Best CS시스템 구축을 위해 전직원을 대상으로 CSM컨설팅 진행 중, 현장의 매니저와 사원들을 대상으로 한 접점직원 CS교육과정을 6일부터 3일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직접적으로 대하시는 분들인 만큼, 고객만족 경영과 서비스마인드 함양 / 가치창출 원천으로써의 고객개념 정립하고, 고객에게 진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습득, Self이미지를 진단하고 개인별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 높은 고품격 서비스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기본부터 차근차근 교육받는 넬슨스포츠의 전직원들과 사원들의 교육에 열의를 보여주시는 사장님의 모습을 보며 역시 'Global Best CS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기업은 확실히 다르구나라는 것을 다시한번 깨닳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넬슨스포츠의 무궁한 발전에 저희 H&K컨설팅도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넬슨스포츠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