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 직장인 기본 소양 및 비즈니스 매너 교육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9-13 14:40
조회
319
지난 6일 재무설계 전문업체인 리더스 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매너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특강에는 기본적인 직장예절과 고객응대 서비스 등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 강의를 하였습니다.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예절과 그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와 비즈니스인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배양하며, 호감가는 인상과 격식있는 비즈니스 매너를 몸에 익혀 프로비즈니스인으로서 대인관계의 기본역량을배워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표정의 중요성, 인사예절 및 올바른 자세, 대화법 및 경청법, 사내예절, 자동차 승.하차시 매너와 에티켓, 전화응대의 매너 등 짧은 시간의 특강이었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리더스 임직원분들의 대내외 이미지 개선 및 올바른 매너를 알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참가자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강의에 앞서 진행된 간부님과의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자칫 가라앉을 수 있는 분위기를 열띤 분위기로 전환시켜주시고, 교육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리더스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리더스 직장인 기본 소양 및 비즈니스 매너 교육
회사명
관리자
작성일
2012-09-13 14:40
조회
319
지난 6일 재무설계 전문업체인 리더스 임직원분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매너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특강에는 기본적인 직장예절과 고객응대 서비스 등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 강의를 하였습니다.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할 기본예절과 그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를 통해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와 비즈니스인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배양하며, 호감가는 인상과 격식있는 비즈니스 매너를 몸에 익혀 프로비즈니스인으로서 대인관계의 기본역량을배워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표정의 중요성, 인사예절 및 올바른 자세, 대화법 및 경청법, 사내예절, 자동차 승.하차시 매너와 에티켓, 전화응대의 매너 등 짧은 시간의 특강이었음에도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리더스 임직원분들의 대내외 이미지 개선 및 올바른 매너를 알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는 참가자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강의에 앞서 진행된 간부님과의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자칫 가라앉을 수 있는 분위기를 열띤 분위기로 전환시켜주시고, 교육에 큰 관심을 보여주신 리더스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