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응대능력 향상과정
이번 전화응대 능력향상과정에는 충전식 선불카드 서비스업체인 올앳, 철강업체인 대원스틸, 냉연특수강 전문기업인 동국산업의 직원분들이 참여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대화법을 학습하고 효율적인 올바른 전화응대를 배움으로써 고객상담 및 응대 스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화응대에 앞서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습득하고, 밝고 세련된 비즈니스 전화응대 매너와 에티켓을 통해 전화응대를 변화 시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고객의 마음을 읽고,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 이후 학습한 전화응대 Skill을 내재화하여, 교육생 각자에 맞는 전화방법을 확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동안 본인이 어떻게 전화응대를 하였는지, 어떻게 바꿔야하는지에 대한 개별적인 코칭과 Role Playing 실습을 통해 전화응대 방법을 직접적으로 체득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전화매너가 곧 그 사람이 된 요즈음, 상대에 대한 존중과 예의의 관점은 물론 자신의 이미지와 평가와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전화 응대는 학습이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전문 콜센터 상담원뿐 아니라 사내 전화나 전화업무가 많은 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전화응대 강의를 접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번 공개강좌에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전화 응대능력 향상과정
이번 전화응대 능력향상과정에는 충전식 선불카드 서비스업체인 올앳, 철강업체인 대원스틸, 냉연특수강 전문기업인 동국산업의 직원분들이 참여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대화법을 학습하고 효율적인 올바른 전화응대를 배움으로써 고객상담 및 응대 스킬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화응대에 앞서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습득하고, 밝고 세련된 비즈니스 전화응대 매너와 에티켓을 통해 전화응대를 변화 시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고객의 마음을 읽고,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교육 이후 학습한 전화응대 Skill을 내재화하여, 교육생 각자에 맞는 전화방법을 확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그동안 본인이 어떻게 전화응대를 하였는지, 어떻게 바꿔야하는지에 대한 개별적인 코칭과 Role Playing 실습을 통해 전화응대 방법을 직접적으로 체득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전화매너가 곧 그 사람이 된 요즈음, 상대에 대한 존중과 예의의 관점은 물론 자신의 이미지와 평가와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전화 응대는 학습이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전문 콜센터 상담원뿐 아니라 사내 전화나 전화업무가 많은 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전화응대 강의를 접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이번 공개강좌에 참가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